▲ 안산시 단원구 선부2동 주민자치회, 지역회의 개최.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시 단원구 선부2동 주민자치회가 지역주민들의 힘으로 선부2동의 미래를 직접 만들어 가기 위한 지역회의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선부2동 제2기 주민자치회 주도로 개최됐으며, 지역주민 간의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발전에 새로운 동력을 부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지역회의는 선부2동의 미래를 지역주민의 힘으로 직접 만들기 위해 다양한 단체와 주민이 참여해 의견을 청취하고 협력의 기반을 다지는 중요한 시간으로 진행됐다.

주민들은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등 활발한 토론이 이뤄졌다.

선부2동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협력과 소통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안병도 선부2동 주민자치 회장은 “이번 회의는 선부2동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중한 자리였다”며 “우리는 이러한 소통과 협력의 정신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선부2동의 미래를 위해 지역회의 개최 등 노력을 지속할 것이며, 지역주민들의 참여와 협력은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서종원 선부2동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이 계속돼 지역회의가 선부2동의 발전과 화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