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하이 20 더 무비’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CGV

에픽하이의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가 오는 20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홍보 및 프로모션을 전격 공개한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20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무대 위 멈추지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다.

▲ ‘에픽하이 20 더 무비’ 보도스틸 /사진제공=CGV

먼저, 멤버 타블로가 9일 오후 5시 50분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출연해 20년 동안 걸어온 힙합 인생과 음악에 대한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 콘서트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어 10일 오후 10시에는 에픽하이 멤버들이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 출연해 직접 진행하는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 관람권과 유쾌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아 품절 대란이 일어났던 응원봉 ‘박규봉’을 함께 구성한 패키지를 한정수량 할인 판매하며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 ‘에픽하이 20 더 무비’ 보도스틸. /사진제공=CGV

영화 관람권만 구매할 수 있는 ‘노박규’ 구성은 2만원, 미니 ‘박규봉’과 티켓으로 구성된 ‘미니박규’ 세트는 4만원, ‘박규봉’과 티켓으로 구성된 ‘빅박규’ 세트는 6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는 에픽하이 멤버들이 직접 출연하는 만큼 특별한 깜짝 이벤트가 예정돼 있어, 색다른 재미와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 ‘에픽하이 20 더 무비’ 보도스틸. /사진제공=CGV

에픽하이가 출연하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는 카카오톡 쇼핑 탭의 라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픽하이를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을 자극하는 특별한 홍보 이벤트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오는 20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pjh@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