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복지관에서는 지난 14일(목) 구월복지관과 남동체육회와 구민의 건강복지 증진과 체육사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 : 구월복지관)
구월복지관에서는 지난 14일(목) 구월복지관과 남동체육회와 구민의 건강복지 증진과 체육사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 : 구월복지관)

구월종합사회복지관(이하 구월복지관)은 지난 14() 남동구체육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협약은 구민의 건강복지 증진과 체육사업 활성화를 위해서다. 이를 위해 무료 생활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연계하며 네트워크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교류도 할 예정이다.

현재 다양한 구민(아동·성인·어르신)을 대상으로 실버 요가, 실버 댄스, 파워 요가, 아동 체육, 성인 필라테스 등을 연계 중이다. 뿐만 아니라 상호 간 협력사업도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월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2-463-99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원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남동구 권역의 구민에게 다양하고 올바른 체육활동을 체육활동 기반을 제공하겠다이를 통해 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해 더 나은 삶을 지속적으로 영위할 수 있도록 더욱 더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박종형 시민기자 myplaza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