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계고등학교 총동문회 인천지부는 지난 25일(목) 인천시청에서 인천광역시사회복지관협회에 전달한 10kg 130포의 쌀 수령식을 했다.    (사진제공 : 인천광역시사회복지관협회)
전북기계고등학교 총동문회 인천지부는 지난 25일(목) 인천시청에서 인천광역시사회복지관협회에 전달한 10kg 130포의 쌀 수령식을 했다. (사진제공 : 인천광역시사회복지관협회)

인천광역시사회복지관협회는 국립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이하 전북기공) 총동문회 인천지부와 쌀 후원 전달식을 25() 진행했다고 26() 밝혔다.

이 행사는 인천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인천시청 대접견실에서 진행했다. 전북기공 총동문회 인천지부는 쌀 10kg 130포를 후원했다. 쌀은 인천시 관내 종합사회복지관 20곳을 통해 시내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성원 총동문회장은 쌀 나눔 릴레이를 전국적으로 진행 중이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인천지역에도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하면서 쌀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대흥 회장은 소외계층을 가까이에서 마주하는 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이번 후원을 통해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살피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박종형 시민기자 myplaza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