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티엔비코스메틱주식회사(대표이사 강봉창)는 기초케어 화장품 브랜드 ‘리셀미(recellme)’를 런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셀미의 기초화장품 에이프리(A-Free) 3종 세트는 토너, 세럼,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자연유래 식물추출물의 합성물인 Dermatic AC3 특허성분은 피지조절과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티트리 25,000ppm이 함유된 상쾌한 향으로 AHA, PHA 성분과 함께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으로 피지나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결을 부드럽게 하는 특징을 가진 에이프리 3종 세트는 ▲에이프리 토너 ▲에이프리 세럼 ▲네이쳐 에이프리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 시절 피부트러블로 힘들어 하는 아이를 보면서 고민하던 끝에 직접 화장품을 만들게 된 것을 시작으로 기업부설 연구소에서 약 20여 차례의 테스트와 ISO 국제 규격 인증과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자동화 제조 설비를 갖춘 공장에서 꼼꼼한 품질관리로 제조된 화장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여드름 및 피부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이프리(A-FREE) 3종 세트 솔루션은 국내시장과 해외 시장을 겨냥해서 사전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철저하게 기획 생산된 기초화장품으로서 지난 4월 15일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약 120개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한 2019 베트남 비즈니스 수출 상담회에서 ‘AWARD 20’에 선정되어 향후 베트남을 비롯한 중국, 동남아시아에서도 수출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SNS 마케팅을 시작한 티엔비코스메틱은 국내 시장에서는 와디즈펀딩에서 첫 선을 보인 바, 목표대비 1,045%의 달성율을 기록하며 그 가능성을 보여 주었고 조만간 런칭 기념 1+1 프로모션을 통해서 초기 시장 진입에 따른 브랜드 포지셔닝도 함께 구축할 예정이다.

150ml의 토너와 100ml의 세럼 등 가성비 높은 대용량으로 구성된 에이프리 3종 세트는 데일리 기초케어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