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형, 여심 자극하는 매력적인 연하남 완벽 소화
▲ 캡처=왓챠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신예 배우 이태형이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에서 매력적인 연하남으로 호평받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툭하면 남친과 프사가 바뀌는 여자 ‘이미나(김태영)’의 20대 연애기를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이다.

이태형은 극중 ‘하준’역으로 미나와 데이팅 앱에서 만나 연하남의 매력을 어필해 뜨거운 만남을 이어 나가며 손수 커피를 내려주거나 직접 바래다주는 등 로맨틱하고 매력적인 모습들을 그려내는가 하면, 미나와 헤어지게 되는 어리고 철없는 모습들까지 현실감 넘치게 연기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극중 서핑보드를 타며 탄탄한 몸매로 남성미를 잔뜩 뿜어내 마성의 매력을 풍기는 것은 물론 미나와 함께 보드를 탄 후 대화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와 설렘을 자극하기도 했다.

매니지먼트 구 소속 배우 이태형은 해병대 전역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청춘블라썸’에 출연했으며, OTT 드라마 ‘사주왕’에 출연 예정으로 필모그래피를 점차 쌓아가고 있는 신예이다.

이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에서 눈에 띄는 신예 배우로 눈도장을 찍으며 앞으로의 그의 행보에 기대감이 늘고 있다.

/최남춘 기자 baik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