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AK갤러리 '캐리와 친구들 展'
▲ '캐리와 친구들展' 전경 /사진제공=AK갤러리

수원 AK갤러리가 '교육'과 '놀이'가 한 데 어우러지는 '캐리와 친구들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아이들의 성장을 돕는 ㈜캐리소프트의 다양한 교육 체험 콘텐츠에 전시와 놀이를 결합시켜 '캐리' 콘텐츠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전시로 진행된다.

㈜캐리소프트는 전세계 약 20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로 인기의 시작을 알린 글로벌 IP다. 가장 높은 조회수는 약 7408만회를 기록하며 유튜브 외 TV채널(SK BTV Ch.184 / KT Genie TV Ch.985)에서도 시청 가능한 대표 어린이 콘텐츠다.

특히, 출시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교육 콘텐츠 '캐리영어'는 영어유치원의 학습과정을 모두 담고 있다. 원어민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차별화된 교육적 목적을 가진 어린이 채널로 성장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이번 전시는 각종 채널, 방송, 교육,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캐리'의 IP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된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며 올바른 언어와 좋은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건강한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은 물론, 신체 발달까지 한층 더 튼튼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관람료는 무료다.

/박지혜 기자 pjh@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