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도투어패스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블루프로그

인천 송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약 200곳의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패스가 출시됐다.

블루프로그는 송도 내 200여개 가맹점과 함께 송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송도투어패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송도투어패스는 송도 내 관광시설, 식음료점, 미용시설 등에서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는 지역 기반 할인패스로 소속(sosok) 앱(App)을 통해 제공된다.

이번 할인 패스 출시는 기존 특정 단체, 기업 고객 등에만 제공되던 할인 혜택을 송도를 찾는 관광객에게도 제공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 지역 상권 소비를 증대시키기 위한 것이다.

송도 센트럴파크 보트 투어를 운영하는 코마린(10% 할인)을 비롯해 트리플스트리트, 타임스페이스, 아트포레 상권 내 200여개 가맹점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바로 사용 가능한 링크(sosok.page.link/XdJm)로 접속하거나 소속(sosok) 앱을 내려받은 후 인증코드 ‘송도투어패스’를 입력하면 사용할 수 있다.

송도투어패스를 출시한 이준석 블루프로그 대표는 “고물가 시대 부담스러운 여행 경비를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200여개 가맹점 사장님과 함께 이번 송도투어패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많은 분이 송도투어패스를 통해 할인받고 송도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혜리 기자 hye@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