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 경우 태아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일상 속의 여러 경우의 수를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임산부화장품과 같은 임산부 관련 제품 및 흔히 접할 수 있는 제품들의 성분에 대해 더욱 유의해야 한다.

태아와 산모에게 주의가 필요한 성분에 있어서 ‘불소’ 성분은 식약처가 고시한 적정 함량이 있기 때문에 충치예방에 도움이 되는 불소치약을 구매하기 전에 불소 함량을 미리 확인할 필요가 있다.

몽디에스 프로폴리스치약은 전 성분을 공개하고 10가지 논란 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을 획득한 성분들로 전 성분을 구성했다.

더불어 해당 브랜드의 성인 치약 4종은 저불소치약(불소 792PPM 첨가)이기 때문에 불소함유치약중에서도 순한치약 종류를 찾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 밖에도 꿀벌이 만든 식물 유래 ‘프로폴리스’를 함유하여 항균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었으며 자일리톨&스테비올배당체, 카모마일&카렌듈라추출물 및 구강 내 건조함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매스틱 오일을 첨가했다.

몽디에스는 현재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유아로션 및수딩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