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가 시작되면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자녀 스마트폰에 쏠리고 있다. 최근에는 키즈 전용 스마트폰인 ‘키즈폰’이 지속적인 출시를 보이고 있으며 아이들 및 학부모를 위한 기능이 탑재되면서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과거에는 자녀의 핸드폰을 보급형 스마트폰에 제한적인 데이터 및 통화량을 제공하는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이었으나, 이제는 휴대폰 사용 제한 외에도 자녀 위치 조회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돼 있는 키즈폰이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국내 이동통신3사에서는 다양한 키즈폰 모델을 내세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데, 이 중 LG U+는 갤럭시A10e를 활용하여 출시한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을 선보였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등장시켜 거부감을 줄인 것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담아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자녀 보호 기능이 있다. 해당 제품은 보호자의 스마트폰으로 자녀 위치 조회, 휴대폰 사용 관리 등을 원격으로 할 수 있으며 특히 ‘로드뷰’를 통해 자녀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등 여타 키즈폰에 비해 기능을 강화한 특징이 있다. 

이처럼 키즈폰이 큰 관심을 받기 시작하자 온라인 특가 판매 사이트 ‘폰디다스’는 키즈폰 전 기종 할인 특가 행사를 시작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외에도 신비키즈폰, 갤럭시a10e ZEM 등 모든 키즈폰을 공짜 행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갤럭시A21, 갤럭시A31 등 공짜폰 역시 저렴한 요금제로 구입 가능한 이벤트 혜택을 진행한다. 

폰디다스는 자사 할인을 별도로 제공해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많은 후기 및 문의수를 통해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신뢰를 받는 사이트로 두각을 보이고 있다. 배송 및 개통이 빨라 원하는 기종을 편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기종도 저렴하게 판매돼 폭넓은 선택이 용이하다. 

구입은 회원 가입 후 원하는 휴대폰 기종을 고르고 할부원금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현재 구입 시 사은품 증정 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지인 추천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받아갈 수 있는 혜택이 많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폰디다스는 친절한 전화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키즈폰 공짜 행사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