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이돌 그룹 ENOi(이엔오아이)가 16일 오후 3시 인천 부평 문화의거리에서 공연
신인 아이돌 그룹 ENOi(이엔오아이)가 16일 오후 3시 인천 부평 문화의거리에서 공연
  • 여승철
  • 승인 2019.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아이돌 그룹 ENOi(이엔오아이)가 16일 오후 3시 인천 부평 문화의거리에서 공연을 한다. 다양한 지역에 사는 팬들을 가까이에서 보기 위해 ENOi(이엔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ENOT (이엔오티- wE caN gO There!)'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ENOi(이엔오아이) 공연의 지역 선정은 공식 메일로 사연과 함께 신청을 받아 지난 5월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한 것을 시작으로 이번 인천 부평 문화의 거리에서 두 번째의 걸음을 뗀다.


 공연의 내용은 ENOi (이엔오아이)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블룸> 1st digital single <bloom>)'과 각 멤버들의 특기가 드러날 수 있는 보컬곡과 얼반 댄스, 그리고 90년대 선배가수의 전설의 히트곡을 커버하는 무대로 구성된다.


 ENOi (이엔오아이)는 'we can do it'의 각 알파벳을 따서 만든 이름으로 할 수 있다는 에너지를 널리 전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ENOi (이엔오아이)는 지난 4월 첫번째 디지털싱글 'bloom(블룸)'으로 데뷔하여, 에너제틱하고 청량한 모습을 마음껏 발산했다.  

 

/여승철 기자 yeopo99@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