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분양
㈜신영이 9일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조감도)' 본보기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평택시 용죽지구 연립주택용지(공동 5블록)에 들어서는 수직형 타운하우스다. 지하 1층~지상 3·4층 25개동 규모이며 전용면적 84㎡ A·B·C타입 총 218가구로 구성된다.

세대별로 마당과 테라스를 갖춰 단독주택의 장점을 갖췄으며 소사벌택지지구, 현촌지구 등 평택 남부권 신흥 주거지와도 인접해 있어 장차 대규모 아파트 타운 형성이 예상된다.

반경 5㎞ 안에 SRT 지제역이 있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전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10분 거리다. BRT(간선급행버스체계) 노선(지제역~안성나들목)도 가깝다. 경부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타면 평택 원도심은 물론 타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코 앞엔 동부우회도로(성환읍~오산)가 건설될 예정이다.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살린 공간 연출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점도 특징이다. 서비스 면적을 40~60㎡ 제공하고 전용면적 84㎡ 일반아파트보다 넓은 실사용 면적을 반영했다. 테라스는 물론 타입별로 다락 또는 반침형 공간을 제공하는 등 반짝이는 공간활용 아이디어가 적용됐다.

집 앞 주차장, 옥상, 테라스가 있는 단독주택형 주거공간인 동시에 아파트처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외부공간을 공유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본보기주택은 평택시 용이동 279-4에 있다. 입주 시기는 2019년 4월 예정. 031-652-2255

/평택=임대명 기자 dmlim@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