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체 통신시장의 약 49%를 점유하고 있는 KT(사장·이상철)는 새해 첫 판촉행사로 `MEGAPASS 새해인사 대잔치""를 오는 2월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특별 판촉행사에서는 말띠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선발, 영어캠프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온라인상에서 즉석으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즉석복권 행사도 실시, 당첨자에게는 심야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월드컵이 개최되는 2002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신규고객중 2002명을 대상으로 필리핀 여행권, 평면 텔레비전, 15인치 LCD 모니터 등을 지급하며 기존 가입자로서 메가패스 행운권을 가지고 온라인 게임에 참여한 고객중 총 2002명에게 평면 텔레비전, 잉크젯 프린터, 화상카메라,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그리고 메가패스 신규 가입고객(2년 이상 약정) 전원에게 데스크톱 PC용 랜카드와 인터넷 헤드셋, 김치냉장고 할인권, 온라인 게임 1개월 무료이용권 등이 지급될 계획이다.〈김종성기자〉 jskim@incheontimes.com
 한편 KT는 지난해부터 한미은행, 모닝글로리 등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부가혜택을 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iDisk Plus""(웹저장공간), 메가패스 웹메일을 출시한 바가 있다. 행사에 대한 세부내용은 www.kt.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