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jyp프로필.jpg
▲ 가수 수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미쓰에이(MissA) 수지에게 악성 댓글을 남긴 누리꾼을 고소한다.

JYP 관계자는 11일 수지에게 최근 악성 글을 남겨 명예를 훼손한 악플러을 상대로 강남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오늘 오후 고소장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수지의 트위터에 "재수 없는 인간아,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려'란 악플러의 글이 올라왔고 이에 수지는 "제가 죽었으면 좋겠군요"란 답글을 달아 논란이 됐다. 

JYP는 선처는 없다는 입장이며,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사이버상의 악의적인 글에 강경 대처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관련기사
수지에 악성 댓글 단 네티즌, "신랑이 너무 좋아해서" 질투심에… 미쓰에이 수지(20)에게 악플을 남긴 30대 여성이 불구속 입건됐다.서울 강남경찰서는 수지의 트위터에 악의적인 댓글을 남겨 명예를 훼손한 혐의(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 위반)로 30대 회사원 A씨를 불구속 입건하고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남편이 너무 수지를 좋아해 질투심에 문제의 글들을 올렸다”고 진술했다.경찰에 따르면 A씨는 3월부터 11월까지 수지 트위터에 "연예계에서 추방돼라.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려"라고 적는 등 3차례 악성 댓글을 남긴 혐의다.수지는 당시 A씨가 남긴 글에 "제가 죽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