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회의 경기도지부(지부장ㆍ이윤수)는 28일 오후 수원 캐슬호텔에서 이윤수 지부장을 비롯, 임창열 경기도지사 등 도내 당원과 후원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지부 후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배 총재권한대행과 정균환 사무총장, 이만섭 상임고문, 김옥두 지방자치위원장 등 중앙당 지도부와 이석현 의원(안양 동안갑) 등 도내 국회의원, 자치단체장, 도의원 등이 대거 참석했다.

 허남훈 자민련 경기도지부장이 참석해 「후원의 날 행사」를 축하했으며 이인제 고문(전 경기도지사)도 국민회의 당원자격으로 자리를 같이해 눈길을 끌었다.

 김영배 총재권한대행은 축사를 통해 『경기도는 서울을 둘러싼 우리나라의 심장부인 만큼 경기도가 잘돼야 나라 전체가 발전한다』고 강조한 뒤 『경기도내 모든 당원들이 힘을 모아 개혁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특히 『대통령이 외교를 위해 외국에 나가 있을 때에는 정쟁을 삼가는 것이 정치도의』라며 최근 정치공세를 강화하고 있는 한나라당의 정쟁을 중단해 줄 것을 촉구했다.

 인사말에 나선 이윤수 경기도지부장은 『경기도는 대한민국의 핵심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도내 당원 모두가 힘을 합쳐 위치에 걸맞는 대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역설했다.chjung@incho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