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지난 1일 공개한 <rTG알티지오메가3>편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인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광고를 16일 전격 오픈하며 한번 더 소비자들을 만난다.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은 50도 이하 저온에서 추출해 원료 손상을 낮추면서 순도는 높인 rTG알티지 타입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에,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더한 혈행, 눈 건강 더블케어 제품이다.

특히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경우, IFOS 및 GOED 등 국제 품질 인증을 획득한 독일 KD Pharma 사의 독자적인 특허 공법을 적용한 원료만을 엄선했다. 또한, 자연의 분자 형태와 유사하게 복원해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생체 이용과 흡수율이 높은 rTG알티지 타입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선택했다.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1캡슐당 식약처에서 고시한 1일 최대 섭취량 20mg으로 꽉 채워 배합했다. 원료는 5개국에서 특허 받은 Katra Phytochem의 기술력으로 50 ℃ 이하 저온 추출, 산화물 최소화 정제 공정을 적용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광고에서도 이러한 제품의 장점을 잘 살렸다. 전속모델 조정석이 감탄사 OMG(Oh My God)를 활용해 "O. 오메가3 흡수율 업", "M. 멀티 기능성 루테인 지아잔틴까지 꽈악", "G. GNM의 야심작, Oh My GNM!"을 외치고, 화려한 조명과 함께 등장한 제품 캐릭터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명 인사를 소개하는 토크쇼 컨셉과 스타성 넘치는 제품 캐릭터로 메세지를 명확하게 전달하면서도, 영상 속 볼거리를 풍부하게 더한 것이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광고의 주요 메세지는 '다 가진 오메가3의 자격'이다. 저온 초임계 추출 알티지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에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더해 혈행과 눈 건강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카카오TV,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오메가3 두 번째 시리즈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우수한 제품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80만건 이상의 압도적인 리뷰수를 기록하며,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한 제품인 만큼 국내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라는 자신감을 갖고 있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