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의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6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지금까지 82개월(6년 10개월)동안 1위를 유지하며 수험생 사이에서 '합격 필독서'로 꼽혔다. 

해당 교재를 경험한 수험생은 "모든 시험에 기출 문제는 필수코스다. 공인중개사는 문항이 많아 기출 유형에 따라 빨리 푸는 스킬을 익혀야 한다. 지난해 제31회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보고 에듀윌 교재를 믿고 골랐다. 브랜드 이름을 빼고도 구성이 객관적으로 깔끔했으며 교재 순서만 따라가도 걱정 없다."라는 후기를 남겼다.

출제 의도를 알아야 문제의 핵심 키워드가 보인다. 해당 교재는 32회 공인중개사 응시생을 위한 대표 키워드와 예상 문제를 수록했다.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모여 제22회부터 제31회 기출까지 모두 분석했으며 높은 출제 정확도를 보장한다. 최신 개정 법령 사항에 맞춘 문항으로 수험생은 실전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풍부한 문제풀이와 함께 빠른 복습이 가능하다는 게 강점이다. 특히, 출제율을 분석한 그래프로 수험생은 중요한 내용부터 먼저 공부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기본서와 같은 구성으로 단원마다 개념이 어떻게 문제로 연결되는지 알기도 쉽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결과 가장 효율적인 학습 과정을 제시한다. 예상문제, 개념문제, 모의고사를 통해 다양한 출제 유형을 소개한다. 문제 바로 옆에 상세 해설을 수록했으며 문제풀이 시 도움되는 개념도 덧붙였다. 수험생은 언제든 단원별로 개념을 정리하거나 회차별로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어 전략적이다. 

부권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들고 다니며 공부할 수 있다. 과목별 오답정리 '회독용 정답표', 중요 개념 모음집 ‘한장 끝장 과목별 맞춤 부록’, 빈칸 퀴즈 핸드북 ‘빈출지문 정리노트’, 실제 시험 대비 ‘제31회 기출문제’ 등 부가 학습 자료도 풍부하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더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현재 ‘에듀윌 지식인’ 사이트의 질문 및 답변은 16만여건이며 수험생은 언제든 검색만으로 합격 노하우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