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취득의 메카 금융경제연수사(대표·전종석, www.fnlist.com)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월드컵이 끝나는 6월30일까지 취업과 개업에 필요한 10가지 자격증 교재, 인터넷 강의, 비디오테이프, 카세트테이프, CD-ROM 등을 최고 66%까지 특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행사를 실시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금융경제연수사가 추천하는 3대 유망자격증은 자산관리 최고전문가인 금융자산관리사, 전자상거래의 폭발적인 증가로 e비즈니스 유망자격증인 전자상거래관리사와 최근 부동산의 금융화, 법인화, 리츠로 인해 새롭게 부각되는 공인중개사다.
 이 밖에도 증권분석사, 투자상담사, 선물거래상담사,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정보보호전문가 등의 교재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취업과 저금리시대의 재테크, 주 5일 근무제를 염두에 둔 더블 잡(double job), 개업, 승진, 전업, 이민, 노후대책 등 누구나 관심 있는 영역의 자격증을 거의 다 포함하고 있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금융경제연수사는 이미 EBS, MBN, iMBC 등 방송강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평균 93%의 높은 합격률과 금융, 부동산 분야에 4년 연속 수석합격자를 배출한 10년 전통의 자격증 취득 전문교육기관으로 특히 국내 최초로 3Way System(방송, 인터넷, 오프라인)방식을 도입 지식기반시대에 자격증을 통한 전문가 양성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02)1588-4988〈장지돈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