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원미정)는 인천시민과 인천시 소재 기업체를 대상으로‘W-ink(윙크) 경력단절예방·극복 우수사례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W-ink(윙크)는 Woman과 Work, Link를 조합한 W-ink로 여성의 경력잇기 캠페인 슬로건이다.

이번 공모 이벤트는 여성의 경력단절 예방·극복 이야기와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발굴하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W-ink 주인공은 나야 나!’, ‘우리 회사 자랑하기! W-ink!’ 등 두 가지다.

‘W-ink 주인공은 나야 나!’는 ▲경력단절을 극복한 나의 이야기 ▲경력단절을 슬기롭게 헤쳐나간 우리 엄마의 이야기 ▲경력을 이어나가고 있는 우리 딸, 언니, 누나, 동생, 아내, 며느리 등의 이야기 등이다.

‘우리 회사 자랑하기! W-ink!"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주는 우리 사장님/ 선후배님/동료를 자랑합니다! ▲우리 회사는 이런 것도 있어요!(여성친화적 조직 문화_육아휴직 등 사내 지원제도) 등 의 사례다.

시상 내역은 총 175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우수사례집으로 발간·배포한다.

응모는 6월7일 오후 6시까지 인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www.ifwf.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다운로드 및 작성해 이메일(2016saeil@daum.net)로 하면 된다.

인천여성가족재단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문의전화 032-517-9836

/박정환 기자 hi21@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