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도시공사가 진행하는 영상 챌린지 인증샷 이벤트 홍보물./사진제공=공사

부천도시공사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홈 트레이닝과 관련한 영상 챌린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진행하는 챌린지 인증샷 이벤트는 공사 체육센터 강사와 직원들은 지난달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체육 활동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요가, 재즈댄스 등의 홈 트레이닝 영상을 직접 제작해 업로드 해온 11편의 영상을 활용하도록 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공사 유튜브 채널 구독 사진과 홈 트레이닝 영상을 시청하며 따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2가지 모두를 공사 홈페이지(www.best.or.kr)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채널 조회 수가 약 300% 증가하고, 구독자 수가 2.5배 늘어나는 등 체육센터 개장을 기다리는 시민들의 호응이 높았다”고 했다.

김동호 사장은 “코로나19 종식으로 체육시설 운영이 정상화될 때까지 경각심을 늦추지 않고 생활 속 방역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집에서도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소통을 끌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시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천=김진원 기자 kjw@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