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홍철호(김포시을) 의원이 지난 14일 김포아트홀(김포시 사우동)에서 자신의 저서 '이걸 어떠커나' 출판 기념회를 개최했다.


 민경욱 국회의원 사회로 진행된 홍 의원의 출판 기념회에는 김병준 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정미경 자유한국당 최고위원과 김성태 전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참석했다.


 박순자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김명연 자유한국당 당대표 비서실장, 유민봉 자유한국당 국제위원장,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 오신환 새로운보수당 공동대표, 유의동 새로운보수당 원내대표 등 동료의원들도 직접 참석해 홍철호 의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이걸 어떠커나'는 '일진일퇴'하더라도 '일로전진'하는 마음으로 포기하지 않고 달려 온 홍철호 의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동료 의원인 민경욱·전희경 국회의원과 북콘서트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 출판기념회에서 홍 의원은 그 동안 수많은 어려움을 겪고 기업인으로 성공한 경험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왔던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전해 줬다.


 홍철호 의원은 "책 제목 '이걸 어떠커나'는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스스로 되뇌었던 표현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은 하지만 포기는 하지 않았던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이 책을 통해 포기하지 않되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포=권용국 기자 ykkwun@incheo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