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스면세점은 빅스(VIXX)의 메인 보컬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레오를 면세점 대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엔타스면세점은 차가운 카리스마부터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까지 팔색조 매력을 지닌 레오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한층 더 세련된 면세점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2012년 데뷔한 레오는 지난 7월 미니 솔로 앨범 ‘뮤즈(MUSE)’ 통해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가수로 인기를 입증하였으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히 펼치고 있는 중이다.

9월 23일 진행한 광고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엔타스면세점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콘텐츠 및 홍보물 참여, 글로벌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엔타스면세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공식 모델 선정 기념으로 10월 13일까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점과,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점 및 입국장점에서는 방문 고객 대상 식혜증정, $150 이상 구매 시 리무진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를 진행하며 엔타스면세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면세점에 신규 입점한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랩시리즈, 아베다에서도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