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유튜브 '안산아재 화섭TV', 야외수영장서 생방송
안산시유튜브 '안산아재 화섭TV', 야외수영장서 생방송
  • 안병선
  • 승인 2019.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안산시 상록구 사동 호수공원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 '안산아재 화섭TV'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윤화섭 안산시장(가운데)이 출연해 개그맨 이문재, 김수연 수영강사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안산시

안산시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호수공원 야외수영장에서 '여름나기 꿀팁'을 소재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는 '안산아재 화섭씨' 윤화섭 시장과 시 홍보대사 개그맨 이문재, 김수연 수영강사(안산선부수영장)가 출연해 '내가 보낸 최고의 여름휴가'를 주제로 한 토크와 수영장 이용 시 주의 점, 도심 속 물놀이장 소개 등 '무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는 나만의 꿀팁'을 소재로 재밌는 입담을 풀어냈다.


특히 윤 시장은 여름하면 떠오르는 수박화채를 직접 만들며 수영장에 온 시민들로부터 맛평가를 받는가 하면, 얼음으로 가득 찬 대야에 발을 담그고 안산에서 보내는 휴가지 추천 등 평소 볼 수 없었던 소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무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시의 도심 그늘막, 무더위 쉼터, 폭염대응반 운영 등 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시원한 정책들도 소개하며 공감을 이끌어 냈다.


윤 시장은 "막바지 여름휴가, 우리 시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며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에게 가까운 대부도를 추천하며, 마음의 여유를 찾는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산  안병선기자 bsan@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