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인재양성 프로그램 운영
인천상공회의소가 SK인천석유화학㈜ 후원을 받아 운영되는 지역 인재 양성 프로그램 '아름다운 서당 인천영리더스아카데미'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지난 2017년부터 실시해 2기 졸업생을 배출한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사회진출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10개월 간 이뤄진다. 성품(Character), 업무능력(Competence), 소명의식(Commitment) 등 3C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천상공회의소 2층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130여권의 인문·경영 도서를 읽고 발표·토론하는 학습자 주도의 학습방식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인문학 과정, 경영서 리뷰, 한국경제사, 사례 연구 등의 기본과정 외에도 외부명사 특강, 봉사활동, 겨울캠프(겨울방학 중 6박7일), 현장실습 및 특별활동(여름방학 중)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 소재 대학교 학생이거나 인천에 거주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된 학생은 6월 오리엔테이션과 8월 말 입학식을 거쳐 9월부터 내년 6월까지 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9일까지 인천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아름다운서당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제출하면 된다. 인천상공회의소 032-810-2852

/곽안나 기자 lucete237@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