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조사에 따르면 최근 화물중고차 포터2중고,봉고3중고,다마스중고 등 중고차판매, 구매량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액티언스포츠, 코란도스포츠, 렉스턴스포츠 등 suv겸 화물차량들도 중고차 판매, 구매 빈도가 늘고 있다. 이런 이유는 뭘까? 정답은 생계형 자동차들이기 때문이다. 

업무용, 사업용, 영업용 등 화물중고차량 들은 활용가치가 높고, 중고차 거래가 쉽고 원활하기 때문에 포터2,봉고3, 다마스, 라보 등을 중고로 거래를 하는 소비자는 더욱더 늘고 있다.포터2 중고차량 같은 경우 포터2 슈퍼캡, 포터2 초장축, 포터2 냉동탑중고 등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 차량이며, 봉고3 중고차는 봉고3킹캡중고, 봉고3 장축킹캡, 봉고3 초장축 등이 거래량이 많았다. 이렇게 실용적이며 가격 또한 저렴한 화물중고차량 들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신형으로 판매되고 있는 코란도스포츠 중고 렉스턴스포츠 중고차량도 예외는 아니다. 그럼 이렇게 화물차량을 중고로 거래할 때 중요한 점은 무엇이 있을까? 수원 강남 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는 중고화물차량 잘 사는법을 공개했다. 중고차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이팀장은 중고차화물차량은 매물이 많고 다양하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차량을 찾기 쉬운데, 그 가운데 첫 번째로 확인할 순서는 적재함의 상태 라고 말했다. 화물차를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적재함용도이기 때문에 적재함의 부식, 녹슨 상태를 먼저 확인하고 그다음 차량의 주행거리, 엔진/미션 등을 체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포터2, 봉고3 중고차량들은 년식이 오래되거나, 주행거리가 많아도 어느정도 관리만 잘되어 있으면 업무용으로 사용하는데 크게 지장이 없기 때문이라고 중고차판매 중고차구매 방법을 전했다. 그럼 중고화물차량 내차판매 방법은 어떻게 거래하는 것이 좋을까? 중고화물 차량을 시세, 즉 중고차시세가 크게 변동이 없으며, 판매또한 원활하기 때문에 구매시 가격과 크게 변동이 없으니, 정해진 시세대로 판매하면 중고차판매시 크게 손해를 보지 않고 판매 할수있으니 중고차딜러와 상담을 통한 정확한 거래를 하면 된다 라고 전했다. 

신차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중고화물차들은 거래가 쉽고 빠르다.  최근 화물차량과 같이 판매가 많이 되는 차량은 준중형 중고차량이다. 준중형 차량들은 아반떼md중고, ad중고 k3중고차 등이 판매량이 좋으며, 경차 스파크중고, 레이중고, 모닝중고 차량또한 꾸준한 거래량을 보이고 있다. suv중고차량 같은 경우 싼타페중고, 모하비중고, 투싼중고, 스포티지 중고차량이 매물거래가 좋으며, 수입차량 중고매물은 bmw x4중고, 아우디 q3중고, 벤츠 glk중고 차량 등이며 렉서스 is250중고, 인피니티 g35중고, bmw118d중고, 벤츠c클래스 중고차량 등이 인기차종이다. 승합차량 또한 중고차시세 변동이 거의없는 차량이다. 대표적으로 스타렉스중고차량은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차량이다. 판매,구매 모두 거래량이 원활하다. 중고차사이트 아레나중고차는 허위매물 근절 캠패인을 실행중이며, 중고차 출장서비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 을 받고 있다. 아레나중고차는 강남중고차, 수원중고차, 일산중고차, 울산중고차 등 전 지역 중고차거래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서울, 수원 중고차매매단지의 본점이 있다.이렇게 거래량이 활발한 차종들은 전문 중고차딜러를 통해 정확한 중고차견적을 받고 거래하는 것이 내차 판매시 손해를 보지 않는 방법이다 이라고  전했다.

중고차거래 잘 사고 잘 파는법은  아레나중고차사이트를 홈페이지나 24시간 유선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