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가창력을 가진 가수 알리와 매력적인 선율의 재즈 피아니스트 민경인을 중심으로 결성된 민경인TRIO의 협연 공연 <알리 WITH 민경인TRIO COOL ACOUSTIC>가 고양시를 찾는다.


고양문화재단은 다음달 2일 오후 7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알리와 민경인TRIO의 협연 공연<알리 WITH 민경인TRIO COOL ACOUSTIC>이 펼쳐진다고 27일 밝혔다.


<알리 WITH 민경인TRIO COOL ACOUSTIC> 공연은 단순 협연 차원을 벗어나 가요와 재즈가 지닌 음악적인 매력을 결합하고 재창조하는 수준으로 꾸며진다. 


피아노를 주축으로 드럼, 베이스, 기타, 스트링(바이올린, 비올라, 첼로)이 함께 등장하는 등 그 여느 때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믿고 듣는 가수 알리에게 듣고 싶은 노래는 무엇입니까?"라는 사전 설문 조사를 통해 관객들이 원하는 곡을 파악한 뒤 그 결과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알리와 민경인TRIO의 고정팬들은 물론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공연에서는 '서약', '지우개',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들이 연주될 계획이며, 알리의 강렬한 음색과 민경인TRIO의 자유로운 재즈가 빚어내는 아름다움으로 잊지 못할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파주=김은섭기자 kimes@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