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대표 김태현)가 소비자 신뢰도는 물론 선호도 면에서도 인정받으며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로서 입지를 다졌다.

AS조은카는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와 신뢰도를 측정,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여되는 상이다. 이를 통해 양심적인 중고차업체의 선택 기준을 제시하고 양질의 서비스 및 브랜드를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S조은카는 수입중고차 및 국내 중고차매매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중고차 매매 전문 업체로서,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서울,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6개의 법인 지사를 설립하고 내실 있는 중고차 매매 업체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회에 걸친 정밀 점검과 엔진오일, 파워펌프오일, 미션오일 보충 및 교체를 거쳐 차량을 출고하므로 소비자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업체다.

또한 미끼매물, 허위매물을 절대 취급하지 않는 것은 물론, 미터기 조작 등의 심각한 결함이 발견될 경우 전액 환불까지 가능할 정도로 서비스 질에 대한 자신감이 높은 곳이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스포츠서울 2018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부문에 선정되며 소비자들로부터 정직한 중고차매매사이트로서 인정받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AS조은카는 인천중고차, 시흥중고차, 안산중고차, 부천중고차, 수원중고차, 강남자동차매매단지, 서울 수도권 중고차매매단지 및 천안중고차사이트, 충북중고차, 충남중고차, 대전중고차, 부산중고차, 강원도중고차 등 전국 어디서나 내 차 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중고차매입 시세 등 적정시세로 출장매입이 가능하다.

현재 중고차시장에서 거래가 활발한 차종으로는 국산SUV차량 가운데 스포티지R 중고차, 캡티바 중고차, 올뉴 카니발 중고, 올뉴 투싼 중고, 맥스크루즈 중고차, 모하비 중고차, qm5 qm6 중고차, 윈스톰 중고차, 코란도c 중고차 등이 있다.

또한 전액할부중고차 구입 시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무직자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최저이율로 할부이용이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신한 써니카, 신한 마이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KB매직카 다이렉트 등 자체할부사를 통한 할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