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수) 인천일보 100초 브리핑 - 인천·경기 교육감 여론조사 결과
5월 16일(수) 인천일보 100초 브리핑 - 인천·경기 교육감 여론조사 결과
  • 인천일보TV
  • 승인 2018.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성훈(인천)·이재정(경기)…교육감 후보적합도 가장 높아
인천일보가 실시한 인천과 경기 교육감 선거 후보적합도 여론조사 결과 인천은 도성훈, 경기는 이재정 후보가 나란히 가장 높게 나왔습니다.
하지만 부동층이 과반을 넘고, 후보자 간 격차도 크지 않아 선거는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혼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불 붙은 남동갑 국회의원 보궐선거
 여야가 국회의원 4명의 사직서를 전격 합의 처리하면서 인천에서도 남동갑 보궐선거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자유한국당이 가장 먼저 윤형모 변호사를 공천했고 더불어민주당 맹성규 전 국토교통부 2차관, 바른미래당 김명수 남동갑 지역위원장, 정의당 이혁재 전 사무총장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파주 DMZ 내 ‘도라산전망대’ 9월 개장
북한 개성공단과 기정동 마을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파주 비무장지대 ‘도라전망대’가 오는 9월 개장합니다.
현재 50% 공정률을 보이고 있는데 기존 전망대보다 북쪽으로 11m 더 가까워 송악산이 손에 잡힐 듯 하다고 합니다.

▲인천글로벌캠퍼스 6년 만에 새 단장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인천글로벌캠퍼스가 개교 6년 만에 새 단장을 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글로벌캠퍼스 내 외국인교수 아파트를 증축하고 인조잔디 축구장을 조성해 세계 50위권 대학 유치에 힘을 기울인다는 계획입니다.

▲인천일보는 6·13 지방선거 인천광역시장, 경기도지사, 인천·경기 교육감 여론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오늘, 세 번째 순서로 인천과 경기 교육감 선거 여론조사 결과를 공개합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  인천 22도, 수원·의정부 23도.
○인천·경기지역 미세먼지는 '좋음' 

/인천일보TV media@incheon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