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고민, ‘홍삼’으로 감사한 마음 전해요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고민, ‘홍삼’으로 감사한 마음 전해요
  • 유지형
  • 승인 2018.05.11 15:54
  • 수정 2018.05.1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_이미지.jpg

어린이 날, 어버이 날이 지나가기가 무섭게 육아 커뮤니티에는 스승의 날 관련 문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은 지를 묻는 질문 글부터, 작년에는 어떤 선물을 주고 받았는지 등 정보를 공유하는 내용이 대다수다.

어린이집은 재원생이 1~4세로 어린 편이고 식사부터 잠자리, 기저귀 갈이 등 교사의 손이 많이 필요한 시기인 만큼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는 취지로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이 대다수다.

이러한 가운데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홍삼 제품이 스승의 날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대 기능을 갖춘 대표적인 건강 식품으로, 가정의 달과 매년 연말연시 선물로 인기가 높다.

대표적인 홍삼 브랜드 ‘정관장’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록)와 ‘홍삼정’, ‘홍삼토닉’, ‘홍삼달임액’, ‘홍삼분’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스승의날 선물로 고민 중인 많은 분들을 위해 다보록, 활기력 등 주요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보르미올리 드링크자’(소진 시까지)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멤버스 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5월 1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감사라벨이 부착된 ‘홍삼정’ 사진과 해시태그(#홍삼정감사라벨)를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홍삼정(120g)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