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6.png
▲ '조선마술사' 유승호 /화면캡처='조선마술사' 예고편

지난해 전역한 배우 유승호의 복귀작 중 하나인 영화 '조선마술사'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조선마술사'는 12월 중 개봉 예정이다.

42초 분량의 1차 예고편에서 유승호는 "의주의 보배, 조선 최고의 재간꾼, 환술사 환희요, 여러분은 영광이라"는 소개와 함께 조선 최고의 마술사로 등장한다.

또 환희와의 만남으로 운명을 거슬러 사랑을 쟁취하려는 공주 청명 역의 고아라와 목숨을 건 복수를 꿈꾸는 청나라 최고의 마술사 귀몰 역의 곽도원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 '후궁: 제왕의 첩' 등을 연출한 김대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조선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를 둘러싼 사랑과 대결, 모든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편 유승호의 복귀작 중 '조선마술사'보다 앞서 케이블 드라마 '상상고양이'가 먼저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에브리원에서 이달 24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상상고양이'는 동명의 원작만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했으며, 유승호 외에도 조혜정, 솔라, 박철민, 최태환, 김현준, 한예리가 출연한다.

또 유승호는 지상파인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에서도 박민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리멤버'는 현재 방송 중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의 바톤을 이어 12월 9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