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끼리' 국내 최초 실시간 여행 프로그램. '남자끼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남자끼리'에는 정준하, 이재룡, 미노, 서지석 등 유부남 4인방이 출연한다. / SBS '남자끼리' 제공
'남자끼리'의 유부남 4인방 /사진출처=SBS '남자끼리'

국내 최초로 실시간 여행 생중계 프로그램이 등장했다.

SBS플러스 '보내줄 때 떠나라! 남자끼리'는 국내 최초로 여행을 생중계한다. 정준하, 이재룡, 미노, 서지석 등 유부남 4인방이 태국을 여행하는 모습이 오늘(6일) 저녁 7시부터 3시간 동안 다음tv팟을 통해 생중계된다.

시청자들은 생중계 하단 채팅창을 통해 출연진에게 직접 의견을 건넬 수 있으며, '남자끼리' 멤버들의 피드백도 생중계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남자끼리'의 유부남 4인방은 아내에게 허락을 받고 태국으로 떠난다. 출연자들은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에 대해서는 모르는 상태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출연진들이 남자끼리 떠나는 자유 여행으로 설레고 있지만, 사실 아내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생중계에 대해서 알게 되었을 때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남자끼리' 온라인 생중계는 6일 저녁 7시, 7일과 8일 오후 5시부터 하루 3시간씩 다음tv팟을 통해 이뤄진다. 생중계를 포함한 태국 여행을 담은 '남자끼리' 방송은 3월 초 SBS플러스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