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3565172249_99_20141018050103.jpg
▲ tvN '삼시세끼' 방송화면 캡처
가수 이승기가 tvN 예능 '삼시세끼'에 출연한다.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이승기가 어제 '삼시세끼' 촬영을 위해 강원도 정선에 갔다"고 밝혔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부터 tvN '꽃보다 누나'까지 나영석PD와 인연이 깊은 이승기가 '삼시세끼'의 마지막 회 게스트로 선정된 것이다. '삼시세끼'는 이승기가 출연하는 회차를 끝으로 휴식기에 들어갈 예정이다.

'삼시세끼'는 한적한 시골에서 직접 끼니를 만들어 먹는 소박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서진과 2PM 택연이 고정으로 출연한다. 강아지 밍키, 염소 잭슨, 닭 5자매 등 동물들이 함께했으며 지금까지 게스트로는 윤여정, 최화정, 신구, 백일섭, 김광규, 김지호, 류승수, 고아라, 손호준, 최지우 등이 출연했다.

/온라인뉴스팀


관련기사
'삼시세끼' 이서진, 옥택연 "고아라 인형 같다" 칭찬 폭로 과거 옥택연이 고아라의 미모를 칭찬한 사실이 이서진에 의해 폭로됐다.21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 이서진, 옥택연과 게스트 고아라가 함께 밥을 먹던 중 이서진이 "내가 기분 좋은 얘기 해줄까?"라며 고아라에게 말을 건넸다.이어 "내가 옥택연한테 '나는 이연희가 제일 예쁜 것 같다'고 하니까, 옥택연이 '저는 고아라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라고 했었어"라 말해 당사자인 옥택연을 당황케 했다.식사 장면 뒤 인터뷰에서도 이서진은 "옥택연이 '고아라는 인형 같아요'라고까지 얘기했다"고 폭로했다.이날 옥택연과 이서진은 평소와 달... '삼시세끼' 밍키, '개난감'한 첫 냇가 목욕 14일 밤 방송된 '삼시세끼'에서 강아지 밍키가 생애 첫 냇가 목욕을 했다.평소 밍키를 귀여워하며 잘 챙기는 옥택연은 이날도 밍키를 안고 목욕시키기 위해 길을 나섰다.그러나 냇가에 도착하자, 도망가려는 밍키와 잡으려는 옥택연의 밀당이 시작됐다.차가운 냇물에 화들짝 놀란 밍키는 옥택연이 손을 놓자마자 바위 위로 도망갔고, 옥택연은 그런 밍키와 실랑이 끝에 목욕시키는 데 성공했다.목욕으로 뽀얘진 밍키는 집으로 돌아온 뒤 땅을 파며 놀아 시청자들의 웃음를 자아냈다.한편 '삼시세끼'에는 밍키 외에도 동물들의 이야기가 자주 등장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