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5시 전곡 공개…수록곡 5곡도 상위권 진입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나오자마자 차트 1위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Mr.Mr)가 공개됐다.

24일 소녀시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음원 전곡을 멜론 등 국내 음악 사이트와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세계에 동시 공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인 '미스터미스터'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미스터 미스터'는 비욘세,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 (The Underdogs) 특유의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댄스곡으로, 대중적인 멜로디와 따라부르기 쉬운 가사가 어우러져 곡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가사에는 소녀시대가 Mr.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 즉 '더 당당하게 넌 Mr.Mr., 날 가슴 뛰게 한 Mr.Mr.', '미랠 여는 열쇠 바로 니가 가진 걸, 소년보다 더 큰 꿈을 끌어안아' 등 겁내거나 움츠러들지 말고 강인하고 당당해지라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끌며, 한층 성숙하고 파워풀해진 소녀시대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소녀시대는 타이틀곡 외에도 앨범에 수록된 다른 곡들 Goodbye(5위, 이하 순위는 멜론차트), Wait a Minute(10위), 유로파(Europa)(15위),  백허그(Back Hug)(20위), Soul(26위) 역시 상위권에 진입시키는 저력을 보였다.

 

   
▲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캡쳐

당초 소녀시대는 지난 19일 타이틀곡을 공개하고 24일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었으나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데이터 일부가 편집과정에서 소실돼 일정을 수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는 아직 티저만 공개된 상태이며, 소속사는 "현재 막바지 추가 작업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7일 앨범 정식발매와 더불어 3월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