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설문조사 1위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세계 최고의 명승부 여자핸드볼 선수들의 감동 실화를 다룬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제작 : MK픽처스 / 감독 : 임순례)이 가장 기대되는 실화 영화를 묻는 설문조사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진행된 '개봉 예정작 중, 가장 기대되는 감동 실화 영화는 무엇입니까?'를 묻는 설문에서 2004 아테네 올림픽 여자 핸드볼 결승전을 소재로 한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세계 최강 덴마크에 맞서 연장에, 재연장, 그리고 승부 던지기까지 128분의 마지막 1초까지 투혼을 발휘한 그녀들의 경기는 전세계를 감동시키며 'AP통신 선정 2004 아테네올림픽 10대 명승부전',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명승부'(미디어다음), '가장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 1위'(네이버) 등에 선정됐다.
또한, 포털 사이트 엠파스에서 진행된 '2008년 개봉되는 영화 중, 가장 변신이 기대되는 여배우는?'이란 내용의 이벤트에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에서 핸드볼 선수로 변신한 여배우 문소리가 가장 많은 네티즌들의 선택을 받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가장 기대되는 감동 실화, 가장 변신이 기대되는 여배우로 꼽히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2008년 1월 10일 생애 최고의 감동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도연기자 (블로그)do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