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청소년인터넷방송국은 오는 24일까지 방송국에서 활동할 청소년 연기자를 모집한다.
이번 선발오디션은 인터넷방송국에서 새롭게 선보일 청소년 드라마의 주·조연급 연기자를 찾기 위한 것.
우정, 이성, 진로 등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이야기를 극화해 청소년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하는 드라마 출연진이다.
참가대상은 도내 중학교 3학년 이상 만 24세 미만의 청소년이며 24일까지 수원청소년문화센터(www.sycc.or.kr)와 청소년인터넷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교부한다.
오디션에 지원하고 싶은 청소년은 교부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자기소개서 1부(A4 1장 분량), 사진 1장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미디어홍보팀으로 직접 접수해야하며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1일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면접위원으로는 서울예술대학 서양범 교수, 현우진 단편영화 감독,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송기출 관장, 청소년인터넷방송국의 문승관 PD가 참석한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인터넷방송국 홈페이지(www.suwonyouth.tv) 또는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미디어홍보팀(031-218-0428/043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찬흥기자> chjung@incheo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