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탄평택건설노동조합이 한무경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제공=한무경 후보 선거사무소
▲ 송탄평택건설노동조합이 한무경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제공=한무경 후보 선거사무소
▲ 송탄평택건설노동조합이 한무경 후보 지지선언 후 한 후보와 김수영 위원장이 손을 맞잡고 있다. /사진제공=한무경 후보 선거사무소

송탄평택건설노동조합이 국민의힘 평택갑 한무경 국회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송탄평택건설노동조합 김수영 위원장과 백성권 전위원장, 회원 20여명은 지난 3일 한무경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지지선언문을 낭독하고 이번 선거에서 한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평택 중심지였던 평택갑 지역은 규제로 성장이 발목이 잡히면서 평택 발전에서 소외도고 있다”며 “현재 평택갑은 우리 지역 규제를 끈기 있게 풀어나가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할 일꾼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한무경 후보는 2002년 세교”공단에 쌍용차 납품 부품공장을 설립해 실물경제전문가로 성장한 일 잘하는 우리 지역 일꾼“이라며 ”송탄평택건설노조는 한 후보의 비전과 공약을 믿고 다시 국회로 입성할 수 있도록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한 후보는 “현장 최일선에서 평택 발전을 이끌어온 여러분들의 지지선언은 저에게 천군만마와 같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어려움에 항상 귀 기울이며 평택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평택=오원석 기자 wonsheok5@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