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28일 조찬강연 및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경기동부상공회의소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28일 ‘제7차 조찬강연 포럼 및 제16회 경기동부상공대상 ·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주광덕 남양주시장, 백경현 구리시장,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조창근 남양주소방서 서장 등 기관장과 기업 CEO 100여명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조찬 강연으로 ‘법무법인 익선’의 최지희 대표 노무사가 “CEO가 알아야 할 노무대응 TIP”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했다. 2부에서는 상공대상 및 상공의 날 기념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제15회 경기동부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경영대상, 경영금상, 유공자 표창, 임직원 표창, 공로상 표창 등 22명에 대한 표창이 진행됐다.

제51회 상공의날 기념 표창식에서는 국무총리 표창, 산업통장자원부장관 표창, 경기도지사 표창 등 35명에 대한 표창이 전달됐다.

경영대상에는 ㈜한맥푸드 성희승 대표이사가, 경영금상에는 이상선 ㈜대호냉각기 대표이사, 안중식 ㈜중산시스템 대표이사, 안창규 ㈜체어로 대표이사가 수상하였다.

또한 상공의 날 기념식 표창에는 ㈜신화에프에스 이정형 대표이사, 농업회사법인 신선미세상(주) 손우기 대표이사가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았다.

/남양주=박현기 기자 jcnews8090@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