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
내달 20일 오후 5시 구리아트홀
▲ '2024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 포스터 /자료제공=구리문화재단

세계적인 실내악단인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이 구리아트홀에서 공연을 갖는다.

구리문화재단은 다음달 20일 오후 5시에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2024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를 개최한다.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는 유럽을 중심으로 음악페스티벌과 오케스트라에서 협연을 펼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모차르트, 브람스 등 대중에게 친숙한 작곡가들의 곡을 챔버 음악의 감성을 한껏 살려 섬세하고, 서정적으로 관객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관객들은 각 악기만의 개성 넘치는 음색을 느낄 수 있고 아티스트들과 상호 작용을 통해 오케스트라와 다른 실내악 공연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관객들이 현악의 섬세한 울림을 통해 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공연 이후에도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자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2024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는 전석 3만원이며, 구리시민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 방법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리문화재단 아트서비스존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리=박현기 기자 jcnews8090@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