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광명 갑 국회의원 임오경(가운데) 후보가 16일 철산동 OK 민생 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시도의원들과 함께 인사를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광명 갑 국회의원 임오경 후보가 16일 철산동 OK 민생 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 행사에는 홍익표 원내대표, 정청래 최고위원, 최기상 후보(현 국회의원), 최재성 전 청와대 정무수석, 김남희 후보(광명 을) 그리고 광명시 각계 인사들과 많은 시민들이 참석했다.

개소식을 위해 이재명 당 대표는 축전을 통해 “절망의 대한민국에서 희망을 꽃 피우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지친 국민의 삶이 내일의 기대로 채워질 수 있도록, 바로 지금 우리모두가 힘을 모아야 한다”면서 “그 길에 더불어민주당이 임오경 후보와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현장에 함께한 홍익표 원내대표는 축사를 통해 “임오경 후보는 항상 제 옆에서 든든하게 민주당의 입장을 대변했고,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민주당 대변인으로 누구보다 일을 잘 해왔다”며 “광명 시민이 든든하게 뒷받침 해주시면 지역 일은 물론이고, 이제 대한민국의 일꾼으로 만들어주는 기회가 될 것”라고 응원했다. 정청래 최고위원은 “임오경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으로, 지금은 원내대변인으로 맹활약을 하고 있다”고 칭찬했다.

임오경 후보는 “초심을 잃지 않겠다. 겸손하겠다”며 “혼자서는 할 수 없지만 여러분이 손잡아 주시면 할 수 있다. 광명의 진실한 일꾼으로 봐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임오경 후보의 OK 민생 캠프는 광명시 철산로16 트라이앵글 빌딩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임 후보는 시민과 열린 소통 그리고 민생을 회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광명=글·사진 장선 기자 now48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