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2대 군포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학영(국회의원) 후보가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유권자와 참석자를 향해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사진제공=이학영의원 사무실

제22대 군포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학영(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어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백남규·손덕호 고문 등 군포지역 고문단과 경기도의원, 군포시의원를 비롯해 서정영 군포시체육회장, 서태연 군포시새마을회장, 전중희 군포시재향군인회장 등 안보단체장과 김영일 군포상공회의소장, 김장곤 군포시민연합회장, 정해주 전 군포시호남향우회장 및 당원과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함께했다.

4선에 도전하는 이학영 의원은 개소식 현장에서 “어려운 정치 현실과 민생경제 등 대한민국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총선 필승 의지를 밝혔다.

이어 “1·4호선 철도 지하화, 산본 구도심 통합정비, 산본천 복원, 경기남부 교통대책 마련 등 군포 발전을 위한 핵심 플랜을 강력히 추진하겠다”고 공약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 의원은 “군포시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자리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대한민국의 무너진 민생경제, 후퇴한 민주주의를 되살리기 위해 더불어민주당이 앞장서겠다”며 총선 승리의 포부를 강조했다.

/군포=전남식 기자 nscho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