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민주 수원갑 예비후보
교통·도시·미래 '3대혁명' 공모
▲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예비후보. /인천일보 DB

김승원(민주당·수원갑) 예비후보가 ‘더 큰 장안, 더 큰 제안’을 위한 정책 제안과 응원 영상 공모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김 후보는 ‘더 큰 미래 장안’을 위한 구상과 계획들을 밝히며 교통혁명, 도시혁명, 미래혁명을 내용으로 하는 ‘3대 혁명’을 제안했다.

김 예비후보는 많은 주민 여러분으로부터 ‘3대혁명’과 관련된 세부 제안을 비롯한 많은 정책 제안과 응원이 잇따르고 있는데, 보다 많은 정책 제안과 응원을 모아 ‘더 큰 미래 장안’을 위한 동력으로 삼고자 하는 취지로 공모를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공모 참가 희망자는 이메일(swkimsuwon@gmail.com)을 통해 영상을 보내거나 헤시태그(#) ‘#김승원응원’, #더큰장안, #더큰미래장안 등으로 제안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들은 효과 및 실현 가능성 등을 검토하고 캠프에서 준비한 공약과 비교 검토해 공식 공약으로 채택될 예정이다.

김 예비후보는 “동인선, 신분당선 예산 확보, 수원화성 문화규제 완화, 동원고 방음터널 설치 등 지난 21대 국회에서 이룬 성과들 모두 주민 여러분께서 절실히 원하셨고 함께 해주신 덕분에 이룰 수 있었다”며 “22대 국회에서도 더 많은 시민 여러분의 숙원을 함께 힘을 모아 이루고 싶다”고 말했다.

/최인규 기자 choiinkou@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