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의원이 지난3일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송석준 의원사무실
▲송석준 의원이 지난3일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송석준 의원사무실

송석준(국민의힘)의원이 지난 3일 제22대 이천시 국회의원 후보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이천시 산림조합6층에서 열린 이날 개소식에는 이경재 후원회장 겸 전 방송통신위원장, 이규택 전 국회의원, 김정부 전 국회의원, 이범관 전 국회의원, 박혁규 전 국회의원, 이희규 전 국회의원, 추병직 전 건설교통부 장관을 비롯한 내외귀빈들과 전·현직 시도의원들, 그리고 당원들과 지지자들이 개소식을 축하했다.

국민의힘 정우택 국회부의장과 윤재옥 원내대표, 정진석 전 국회부의장, 나경원 전 원내대표는 영상을 통해 개소식을 축하했다.

송 후보는 재선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지속적으로 펼쳐왔던 상생과 조화, 새로움, 희망, 건강·지속가능, 중심이라는 5대 의정철학을 바탕으로 수도권과 지방의 상생발전을 선도하는 드림시티, 미래세대와 신산업 넘쳐나는 새로움의 메카, 교통∙호국안보∙문화관광의 대한민국 중심도시라는 이천시 발전 로드맵을 제시했다.

송석준 의원은 “지난 8년간 상생과 조화의 정신, 비정상의 정상화로 이천시를 통일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통일대한민국을 세계의 중심국가로 웅비시키겠다는 의정목표로 뛰고 또 뛰었다”며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힘 있는 3선 의원이 돼, 농지규제·수도권규제 등 불합리한 규제개혁이라는 이천시민들의 숙원을 반드시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이천=홍성용 기자 syh22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