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사이먼이 지난해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선보인 하리보 플레이 그라운드 체험 콘텐츠 외경.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이 29일부터 4월28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선보인다.

‘하리보 블루밍 가든’은 ‘신세계사이먼’과 글로벌 기업 ‘하리보 코리아’가 협업해 국내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이는 ‘체험형 오프라인 전시 프로젝트’로 올해 2회째를 맞는다.

올해는 아트 플랫폼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도 함께 참여해 아트(ART)와 즐거움(Fun)이 가득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해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를 진행한 결과 공휴일 수도권 3개 점포에서 일 10만 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SNS에서는 인증샷 해시태그 수가 1만이 넘을 정도로 봄 나들이 시즌의 명소로 각광 받았다.

올해는 각 점별로 하리보의 지식재산권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조형물로 규모 있는 이색 공간을 연출하고, ‘온실 하우스’을 형상화하는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조성하는 등 고객 경험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EAST(이스트)광장에 초대형 온실 하우스를 배경으로 하리보 대표 젤리 아트워크 장식으로 꾸며진 원형 젤리 정원을 선보인다. 온실 가든 주변에는 하리보 인기 젤리제품을 모은 ‘스타믹스’로 꾸며진 플라워 포토존이 조성되며 주변 나무에는 150여개의 젤리곰 네온 조명으로 꾸며 야간에도 화려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신세계사이먼 전점에서는 유리 온실 가든을 모티브로 조성된 초대형 하리보 팝업 스토어도 조성한다. 하리보 팝업스토어에는 젤리류∙ 한정판 콜라보 작품 등 총 350여 종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전점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하리보 마스코트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한정판 하리보 풍선 증정 및 현장 룰렛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오직 신세계 아울렛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올해 단독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지난해 보다 더욱 규모있게 아트와 즐거움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여주=홍성용 기자 syh22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