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오전 연수구청 브리핑룸에서 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 갑 국회의원 후보가 연수 원도심 재도약 비전 발표하고 있다. /사진=정승연 후보 사무실

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9일 연수구청에서 연수 원도심 재도약 비전을 발표 했다.

정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연수 원도심 재도약 관련 ‘연수활력 3-5-4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연수활력 3-5-4 프로젝트는 3대 혁신·5대 활력·4대 거점을 통해 올 해를 ‘연수 원도심 재도약 원년’으로 삼겠다는 청사진이다”고 말했다.

정 예비후보에 따르면 ‘연수활력 3-5-4 프로젝트’는 100년 가는 명품도시, 서울 30분·영호남 2시간 대, 명품산천, 문화활력, 육아보육, 골목상권, 청년창업 등이다. 그는 또 연수구 원도심을 동춘권역, 연수·선학권역, 연수·청학권역, 옥련권역으로 구분해 4대 거점·권역별 특화개발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승연 예비후보는 “‘연수활력 3-5-4 프로젝트’의 세부 내용은 향후 공약발표를 통해 공개하겠다”며 “힘 있는 여당 후보 정승연이 중앙정부-인천시-연수구와 원팀을 이뤄 연수 원도심 재도약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양진수기자 photosmith@incheonilbo.com

▲ 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와 관계자들이 19일 오전 연수구청 브리핑룸에서 연수 원도심 재도약 비전을 발표한 뒤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정승연 후보 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