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 〈로얄로더〉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디즈니+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배우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의 신선한 조합과 이들이 선보일 강렬한 마이너리거 캐릭터들이 연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 디즈니+ 〈로얄로더〉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디즈니+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극중 대한민국 재계 1위로 손꼽히는 강오 그룹의 ‘강 회장’을 둘러싼 세 마이너리거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그를 바라보는 ‘한태오(이재욱 분)’, ‘강인하(이준영 분)’, ‘나혜원(홍수주 분)’의 강렬한 눈빛과 물러서지 않는 기세는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우리가 무엇까지 할 수 있는지 보여줄게’라는 카피는 이들이 욕망을 이루기 위해 동맹을 맺고 선보일 배짱 가득한 행보를 궁금하게 만든다.

▲ 디즈니+ 〈로얄로더〉 스틸컷. /사진제공=디즈니+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숨 쉴 틈 없이 빠르게 이어지는 전개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밑바닥 인생에서 벗어나고 싶었던 살인자의 아들 ‘한태오’, 강 회장의 아들로 인정받고 싶었던 재벌가의 혼외자 ‘강인하’, 높은 곳으로 올라가고 싶었던 빚쟁이의 딸 ‘나혜원’까지 세 명의 마이너리거들은 대한민국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동맹을 맺고 반란을 꾀하기 시작한다.

▲ 디즈니+ 〈로얄로더〉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디즈니+

“지금이랑 다르게 살길 원했던 거 아니야?”라는 날카로운 물음과 함께 전략적으로 판을 뒤흔들기 시작한 세 사람은 친구, 연인, 동맹 관계를 오가며 예측할 수 없이 전개될 스토리를 예고한다.

결코 만만하지 않은 포스를 풍기는 강오 그룹의 주요 인물들 사이에서도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라면 무서울 게 없는 듯 한 세 사람의 자신만만한 모습은 대한민국 정상을 향해 펼쳐질 이들의 욕망의 질주를 더욱 기대케 한다.

〈로얄로더〉는 오는 28일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pjh@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