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광명 을 강신성 예비후보 후원회 사무소 개소
강 후보 구로차량기지 광명이전 반대 삭발투쟁, 일본 핵 폐수 해양투기등 다양한 사회활동
▲ 더불어민주당 광명 을 강신성 예비후보는 지난 6일 오후 6시 이용득 후원회장, 강대수 총괄선대위원장과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안동 우덕빌딩에서 후원회 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광명 을 강신성 예비후보는 지난 6일 오후 6시 이용득 후원회장, 강대수 총괄선대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안동 우덕빌딩 7층에서 후원회 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강신성 예비후보의 후원회장 이용득 전 최고위원은 개소식에서 “강신성 예비후보는 광명시와 민주당의 진짜 지킴이”라고 소개하며, 강 예비후보의 광명 발전과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과 열정을 강조했다. 이 전 최고위원은 “강 예비후보는 민주당의 초대 당 대표로서 당의 역사와 정신을 지켰고, 윤석열 정권에 맞서 당과 대표를 지킨 진정한 지킴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금메달 신화 창조, 구로차량기지 광명이전 반대 삭발투쟁, 일본 핵 폐수 해양투기 반대 1인 시위 등 강 예비후보의 다양한 사회활동을 설명하며 격려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광명 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와 강신성 예비후보는 이번 하안동 후원회 사무소 개소식을 시작으로 광명시민과의 활발한 소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광명=글·사진 장선 기자 now48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