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3·4화 스틸컷. /사진제공=티빙

이솜과 안재홍이 네버엔딩 불륜 추적에 나선다.

25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극본·연출 임대형·전고운, 제작 바른손스튜디오·엘티엔에스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3·4화에서는 새로운 불륜 커플이 등장해 우진(이솜 분), 사무엘(안재홍 분)의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킨다.

먼저, 세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사랑 앞에선 무서울 것 하나 없는 백호(정진영 분), 영애(양말복 분)다. 등산 중에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첫 만남에 공통점을 발견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졌지만 두 사람 모두 가정이 있는 상태다. 불륜의 냄새를 맡은 우진의 진두지휘 아래 우진과 사무엘은 중년 커플의 뒷조사를 시작한다.

이어 4화에서는 금기가 많은 사회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수지(황현빈 분)의 이야기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한다. 남부러울 것 없는 가정을 이룬 수지지만 그녀에겐 아무도 알아선 안 될 은밀한 비밀이 숨어 있기 때문. 이 비밀을 우연히 사무엘이 알게 되면서 수지는 우진, 사무엘 부부의 타깃이 된다.

우진과 사무엘은 오붓하게 산 데이트를 즐기는 백호와 영애를 쫓기 위해 등산은 기본, 타깃을 향한 끈질긴 집념으로 거센 물살도 헤쳐 나가는 반면, 백호와 영애, 수지 역시 부부의 협박에도 호락호락하게 당하고 있지만은 않아 불륜 커플과 불륜 추적단의 대립이 성사될 예정이다.

특히 불륜 커플들의 이야기를 듣고 사무엘의 마음이 흔들리는 동안 우진은 어떠한 감정 앞에서도 굳건하게 중심을 잡으며 불륜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이밖에도 4화에는 배우 박정수, 이성욱, 봉태규가 깜짝 출연한다. 성스러운 교회 안 황현빈과 나란히 앉은 박정수, 이성욱과 차 안에서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주시하는 봉태규의 모습에서 재미있는 장면이 펼쳐질 것을 직감케 한다.

이솜, 안재홍의 은밀한 비즈니스 타깃의 사연이 밝혀지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3·4화는 25일 오전 12시에 공개된다.

/박지혜 기자 pjh@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