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별들의 축제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14일(일)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열린다.

KBL은 13일(토) 사전행사 ‘크블랜드’를 시작으로 14일 올스타전까지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13일에는 고양시 대형 카페로 120명의 팬을 초청해 올스타 출전 선수 24인과 함께하는 커피 타임 및 다양한 게임, 토크쇼, 포토 타임 등을 진행하며 올스타전에서만 볼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14일 본 행사에서도 다양한 볼 거리를 준비했다.

장외에서는 현대백화점,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동아오츠카, 텐포인트, 하이트진로 음료, 경기북부경찰청, KBL 어시스터 등 다양한 부스에서 올스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스타 선수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포토이즘 부스와 올스타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 본 행사 시작 전에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예선을 진행한다.

올스타전의 백미인 선수 소개 및 입장은 3D 맵핑 영상과 DJ토탈플로우의 DJ쇼로 화려함을 더했고, 팬들이 추천한 퍼포먼스를 선수들이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가수 권은비의 축하 공연이 진행된다.

1쿼터 타임아웃에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 결선이, 하프타임에는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결선이 치러진다. 작전타임에는 올스타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올스타전 관람을 위해 고양 소노 아레나를 찾은 팬들에게 제스파 허리보호대, 도루코 면도기 세트, 텐포인트 KBL 올스타전 커스텀 선글라스, 유사나 영양제, 라카이 코리아 스니커즈, 바른 치킨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오후 1시 35분부터 SPOTV가 생중계한다.

오후 12시 5분부터 진행되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예선은 KBL 통합홈페이지, SPOTV NOW, 에이닷(A.tv), 아프리카TV, 스포키에서 볼 수 있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