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병원은 내달 29일까지 2024년도 ‘건강문화 CEO 과정’ 신입 원우를 모집한다.

이번 14기 모집 인원은 35명 내외로 기업이나 단체 최고경영자와 임원,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법무사, 교수 등 전문직 종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건강문화 CEO 과정은 평생 주치의 제도를 활성화해 소중한 건강을 지키고, 동시에 인적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건강 관리 프로그램이다.

현재 13기까지 약 58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이들은 총원우회를 통해 활발히 교류하고 있다.

14기 원우들의 교육 기간은 오는 3월7일 입학식부터 7월25일 수료식까지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인하대병원에서 건강 강좌를 수강하게 되며, 해외 워크숍과 와인 특강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커리큘럼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평생 주치의와 인연을 맺는 결연식도 진행된다. 건강 강좌 강사진은 인하대병원 교수진으로 꾸려진다.

스트레칭과 응급처치법, 똑똑한 암 예방∙관리 등 가벼운 일상 속 건강관리법과 함께 뇌혈관∙심혈관∙내분비∙안과∙비뇨기 질환 등 건강한 인생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다룬다.

수료생에게는 평생 주치의 제도와 부부 동반 프리미엄 건강검진, CEO 전담 간호사의 의료 상담, 전용 진료 대기 공간 이용, 수료 후 각종 모임 활동 지원 등 혜택이 제공된다.

궁금한 사항은 인하대병원 건강문화 CEO 과정 사무국(032-890-3391)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범준 기자 parkbj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