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흥시 1% 복지재단은 21일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성낙헌 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임병택 시흥시장, 성훈창 시흥시 부의장, 후원자, 관계단체,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모금 행사를 갖고 기념 사진을 찍었다. /사진제공=시흥시

시흥시 1% 복지재단은 21일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2023 따뜻한 나눔을 나누다’ 연말 모금 행사를 갖고 6억여원의 기금을 모금했다고 22일 밝혔다.

연말 집중 모금 캠페인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는 연말 목표 모금액 6억원을 넘어선 총 6억1000만원이 모여 목표액을 100% 달성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올 한 해도 많은 시민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성원을 보내준 만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성낙헌 1% 복지재단 이사장은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여러 기업과 단체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시흥 곳곳에 나눔이 지속할 수 있도록 1% 복지재단도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1% 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 금품을 접수해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기부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유선전화(031-435-2351)로 언제든지 접수할 수 있다.

/시흥=김신섭 기자 sskim@incheonilbo.com